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바른믿음 대표 정이철목사께 드리는 공고문 8:목회와진리수호

목회와진리수호

바른믿음 대표 정이철목사께 드리는 공고문 8

남침례의 어느 누구도 거액의 돈을 받은 적이 없다. 특히 신학분과위원회에서 받았다고 하니 기가 막히다.

김문제 | 기사입력 2016/10/25 [08:13]

바른믿음 대표 정이철목사께 드리는 공고문 8

남침례의 어느 누구도 거액의 돈을 받은 적이 없다. 특히 신학분과위원회에서 받았다고 하니 기가 막히다.
김문제 | 입력 : 2016/10/25 [08:13]

바른믿음 대표 정이철목사께 드리는 공고문 8 

불행히도 본 위원회는 정이철 목사께서 여러 목사들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E-mail (이메일한 통을 제보 받았다살펴보니 거기에는 차마 말로 할 수 없는 허위 내용들로 가득찼다그런 내용들은 다음 (4) 가지로 집약된다.   

1) 남침례 교단을 심히 모독하는 것이고교단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이다 

2) 남침례 목사들과 본 위원회를 심히 모독한 모독이며명예훼손에 해당된다. 

   예를 들면 어떤 사람은 남침례 총회장에게 돈 받은 일이 있습니까 하고 묻기도 한다. 

3) 침례 교단 소속인 김성로목사김한길목사이재위목사를 심히 모독하는 명예훼손에 해당된다.  

4) 이러한 허위유포 이메일은 심각한 법에 저촉을 받는다미국 법은 이러한 허위유포 메일을 무서운 CRIME 으로 본다.   

본 대책위가 입수한 정이철 목사의 이메일 내용을 볼 때에 허위내용은 아래와 같다.

                         정이철 목사 주장 

1. 춘천한마음교회 김성로 목사는 지난 15 동안 십자가를 우상으로 표현하면서 부활을 높이고 숭상하는 이상한 복음을 전하면서 이름을 떨쳤습니다

  answer: 이 것은 심각한 허위(거짓)와 명예훼손에 해당된다한국의 어느 교단도 아직 그런 발표를 하지 않았다정이철 목사 개인의 단정에 불과할 뿐이다.  김성로 목사는 십자가를 중요시 하며 부활도 중요시 하는 분이다. 정이철 목사의 말대로 "십자가를 우상으로, 부활을 높여 숭상하는 분"이 아니다.   

2. 김성로 목사는 검증되지 않는 상태에서 계속 신문들과 방송국들을 통해 그릇된 복음을 전했습니다

 answer: 이 것도 허위와 명예훼손에 해당된다검증되었기에 언론사와 방송사는 김성로 목사를 세운 것이다그릇된 복음인지 아닌지는 어떻게 아는가이는 정이철 목사의 개인적 주장에 불과하다함부로 그런 말을 하는 것이 아니다어디까지나 교단의 기준을 따라야 한다아직까지 한국의 어느 교단도 김성로 목사를 그릇되었다고 판정한 적이 없다    

3. 총회에서 김성로 목사를 강사로 모시기도 했고

answer: 이 것은 타교단 소속인 정이철 목사가 관여할 일이 아니다.     

총회 차원에서 세우면 어떻고? 안 세우면 어떤가? 더우기 미국에선 무교단인 정이철목사가 남침례 교단의 하는 일에 관여할 바가 못된다. 남침례는 정이철목사를 총회의 감시자로 세운적이 없다. 남침례 총회 차원에서 김성로 목사가 필요하다면 얼마든지 세울  있는 것이다

정이철 목사는 남침례 하는 일에 더 이상 관여하지 말기를 바란다.     

4. 김성로 목사의 거액의 헌금을 받기도  미국 남침례교 한인총회 신학분과위원회 

answer: 이 것 역시 허위와 명예훼손이다남침례의 어느 누구도 거액의 돈을 받은 적이 없다특히 신학분과위원회에서 거액을 받았다고 하니 기가 막히다더우기 남침례엔 신학분과위원회가 없단 사실이다정이철 목사는 거액을 받은 위원회의 목사의 이름과 액수를 법정에서 분명히 밝혀야 할 것이다. 밝히지 못하면 큰 penalty를 받을 것이다. 

5. 미국 남침례교 한인총회 신학분과위원회에서 저에게 보복하고.. 

이 것 역시 허위이며 심각한 명예훼손이다신학분과위원회에서 정이철 목사를 보복하다니 처음 듣는 이야기이다신학분과위원회가 언제 그러했는지를 분명히 밝혀야 한다더우기 남침례엔 신학분과위원회가 없다너무 급해서인지 조작을 하셨는가?    

6. 김성로 목사를 조사하기로 결의한 저의 소속 교단 예방 합동에 대한 대응차원에서 긴급 이단대책위원회(위원장 이재위 목사) 결성했습니다

answer: 이 것 역시 허위남침례교단 명예훼손이다미안하지만 정이철 목사의 교단이라는 합동에 대응키 위해 대책위원회를 결성한 적이 없다.   역시 정이철 목사가 만든 허위 조작인것이다. 대책위의 대상은 어디까지나 정이철 목사의 글들일 뿐이다. 예장합동은 주 안에서 하나된 형제 교단이다. 우리를 그런 대결구도로 몰아가지 말기를 바란다.    

7. 실질적인 목적은 김성로 목사의 이단성을 드러낸 정이철 목사를 이단으로 몰아 입을 막고 보복하겠다는 .

answer:  것 역시 정이철 목사의 허위 조작이다 대책위는 그런 목적으로 만들어지지를 않았다정이철 목사의 주장한 글들에 대한 부당성을 조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다정이철 목사의 입 막을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 뿐이시다.    

8. 물론 이러한 일은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 하는 것이지 

answer:  이 것 역시 정이철 목사 개인의 생각을 주장한 것이다몰지각한 사람들이란 표현은 심한 인격모독에 해당된다몰지각한 목사들이 어찌 대책위의 일을   있겠는가남침례를 무엇으로 보기에 함부로 말을 하는 것인지 모르겠다. 

9. http://www.good-faith.net/news/articleView.html?idxno=667 

" 남침례교 정이철 목사 표적삼아 긴급 이대위 결성"(바른믿음)      

answer:  것 역시 정이철 목사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허위이다 위원회는 정이철 목사를 표적 삼지 않았다그동안 정이철 목사가   글들을 대상으로 바르게 썻는지를 살펴보고 부당한 것은 지적하려는 것이다.   

10. "김성로 목사이단연구가 이인규 씨의 부활교 사상 비판"  

answer:   역시 정이철 목사의 개인적 주장이요명예훼손에 해당된다김성로 목사는 부활교가 아닌 침례교 이다또한 이인규 권사는 감리교 교인이지부활교가 아닌 줄로 안다그러므로 타인의 교단을 함부로 부활교라고 하는 것은 심각한 모독이며 명예훼손에 해당된다 

그리고 당부할 것은 남침례의 일에 이인규 평이협 대표를 끌어들이지 말기를 바란다.  

11. http://www.good-faith.net/news/articleView.html?idxno=672

"김성로 목사거짓이단연구가 이인규 씨의 부활교 사상 비판"   

answer: 이 것 역시 허위명예훼손에 해당된다. 김성로 목사는 침례교이지 부활교가 아니다.   

이인규 평이협 대표는 부활교가 아니며한국에서 존경받고인정받는 이단연구가이다.   

따라서 이는 심각한 모독과 명예훼손인 것이다

본 위원회는 정이철 목사에게 묻겠습니다. 정직한 답변을 기대합니다. 

답변 여부에 따라 그 다음 절차가 진행될 것입니다. 

정이철 목사님이 유포했던 이메일(e-mail)을 본 위원회도 가지고 있습니다

원 하면 언제든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정이철 목사의 이메일에는 님의 전화번호가 있더군요

처음, 중간, 마지막 3자리 숫자만 말씀 보여 드립니다. 전화번호: 2XX – 9XX - X182   

첫째, 상기 이메일(email)의 내용들을 작성하여, 유포한 분이 정이철 목사가 맞습니까?  

둘째, 남침례 교단에 대한 심한 모독이며 심각한 명예훼손임을 인정하십니까? 

셋째, 김성로/김한길/이재위목사와 이인규권사에 대한 명예훼손과 모독임을 인정하십니까? 

넷째, 법정(Court) 판사 앞에서 남침례교단이 김성로목사로 부터 거액의 돈을 받았단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반드시 그 금액을 제시하여야만 할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 누가, 어떻게 등도 밝혀야 합니다. 

다섯째, 본 위원회의 목사가 김성로목사로 부터 거액의 돈을 받았단 사실을 입증할 수 있습니까? 이것 역시 판사 앞에서 분명히 밝히고 증명해야 합니다. 

여섯째, 기타 다른 것들에 대해서도 분명히 증명할 수 있습니까? 

일곱째, 필요시에는 이재위목사/ 김성로목사/ 이인규권사/ 김한길목사/ 남침례 5명의 공동명의로 법적 절차를 밟을 수 있음도 공지해 드립니다. 

여덟째, 본 위원회 이재위목사가 제기한 정이철목사의 이단성 5가지에 대한 답변도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는 심각한 이단성에 해당된다고 본 위원회는 보고 있습니다.     

아홉째, 이에 대한 답변을 바른믿음 사이트에 게시하여 주기를 요망합니다. 이 외의 어떤 글도 사양합니다. 답변글의 게시 여부와 답변 내용에 따라 그 다음 절차가 진행됨을 분명히 알려 드립니다. 시간은 오늘로 부터 24시간 이내에 답변글을 바른믿음 사이트에 올려주면 감사하겠습니다. 

 

Oct.10.24  오후 6시  

 

이재위 목사 /  미 남침례 긴급대책위원회 드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